24.11.26 EDR_Boss_Knight 추가 사항입니다.
피격이 이펙트와 사운드를 출력하게 하였습니다.
BP_EDR_Boss_Knight
AnyDamage 이벤트를 통해 데미지를 받을경우 나이가라 시스템 이펙트를 스폰합니다.
위치는 임시로 현재 캐릭터로 잡아주었습니다.그 뒤로는 Play Sound at Location으로 데미지 입을때 소리를 출력하였습니다.

'Unreal Engine 5 > EDR_Proj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DR_Project / Character (11) 공격, 판정 수정 (3) | 2024.12.02 |
---|---|
EDR_Project / Weapon (1) 무기 캡슐화 (0) | 2024.12.02 |
EDR_Project / CanAttack (3) (0) | 2024.11.25 |
EDR_Project / TurnToTarget (1) (1) | 2024.11.25 |
EDR_Project / IsFightStart (1) 비헤이비어트리 수정 (0) | 2024.11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