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emyCharacter의 AI에 사용될 비헤이비어트리입니다.
Enemy_EDR_BehaviorTree
내부를 구성하고 있는 태스크, 서비스, 데코레이터들을 언리얼 c++로 작성해보았습니다.
베헤이비어트리에 사용될 블랙보드 변수들입니다.
비헤이비어트리의 기억장치 역할을 합니다.
Enemy_EDR_Blackboard
TargetLocation : 다음 순찰 위치를 저장합니다.
Target : 감지한 액터가 플레이어일 경우에 저장됩니다.
반응형
아래는 사용할 블랙보드를 C++ 코드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
BlackBoardKeys.h
//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.
#pragma once
#include "CoreMinimal.h"
#include "Runtime/Core/Public/UObject/NameTypes.h"
#include "Runtime/Core/Public/Containers/UnrealString.h"
/**
*
*/
namespace bb_keys
{
TCHAR const* const target_location = TEXT("TargetLocation");
TCHAR const* const can_see_player = TEXT("CanSeePlayer");
TCHAR const* const player_is_in_melee_range = TEXT("IsPlayerInMeRange");
}
class EDR_API BlackBoardKeys
{
public:
BlackBoardKeys();
~BlackBoardKeys();
};
BlackBoardKeys.cpp
//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.
#include "BlackBoardKeys.h"
BlackBoardKeys::BlackBoardKeys()
{
}
BlackBoardKeys::~BlackBoardKeys()
{
}
'Unreal Engine 5 > EDR_Proj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DR_Project / CanAttack (0) | 2024.10.17 |
---|---|
EDR_Project / Detect (0) | 2024.10.17 |
EDR_Project / Patrol (0) | 2024.10.17 |
EDR_Project / Character (0) | 2024.10.17 |
EDR_Project / AIController (0) | 2024.10.17 |